최근 얻은 통찰
1. 말할 필요가 있을 때에 말하고, 말할 필요가 없을 때 말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2. 말할 필요가 없을 때 말하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다.
3. 말할 필요가 있을 때 말하지 않는 것은 2보다 더 좋지 않다.
(그런데)
4. 열정 있는 사람이 보통 2의 유형인 경우가 많은데, 2의 유형이 다른 사람을 3의 유형으로 만들어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1. 말할 필요가 있을 때에 말하고, 말할 필요가 없을 때 말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2. 말할 필요가 없을 때 말하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다.
3. 말할 필요가 있을 때 말하지 않는 것은 2보다 더 좋지 않다.
(그런데)
4. 열정 있는 사람이 보통 2의 유형인 경우가 많은데, 2의 유형이 다른 사람을 3의 유형으로 만들어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기타등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중독의 순기능 (0) | 2010.09.29 |
---|---|
내가 즐겼던 교육용 게임 (0) | 2010.09.12 |
게임개발에서의 커뮤니케이션 (0) | 2009.06.10 |
[ETC] 아이두게임 오리엔테이션 (0) | 2009.06.07 |
서비스중인 게임의 문제가 보이지 않을 때 (0) | 2009.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