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이야기

일본에서 난리난 맥도널드 해피밀 커비. 그 이유는?

by 대학맛탕 2024. 3. 1.

지난주부터 시작한 일본 맥도날드 해피밀의 커비 장난감이 일본열도를 뒤흔들고 있다.

현 시각 일본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 1위가 이미 커비가 되어 있고, 아침부터 

 

오오타니 쇼헤이보다 위에 있는 커비!!

 

 

사람들이 차로 사러가거나 앱으로 배달시키는 사람들이 쇄도해서 모바일 오더, 드라이브스루까지 트렌드가 되어 있다.

 

 

 

뭐길래 그렇게 난리인고 하니 바로 얘들이다. 너무 귀여워서 계속 이리저리 굴리고 있다 ㅋㅋ

지난주 이것때문에 맥도날드를 얼마나 먹었는지... 오늘은 뒤늦게 노하우를 터득해 아예 맥 딜리버리로 해피밀 4세트를 주문했고, 중복없이 다 걸렸다. 아무래도 점원들이 겹치지 않게 나누어주는 듯.

 

 

 

뭔가 승리자가 된 기분으로 트위터를 살펴보는데...

불량커비에 걸린 사람들이 사진을 계속 올려서 계속 웃으며 스크롤만 내리고 있다 ㅋㅋㅋㅋㅋ

이래서 트렌드 1위가 된 걸지도?

 

일단 판별을 위해 원본을 살펴보시라. 

 

 

 

그리고 불량품들...ㅠㅜ

 

 

눈이 몰린 커비

 

 

뿔난 커비 ㅋㅋㅋ

 

 

 

묘하게 눌려 적캐릭터가 된 커비.

 

 

삼각형이어야 하는데 둥근 커비...

 

 

 

 

네모난 커비 ㅋ

 

 

털 일어선 커비 ㅋㅋㅋㅋㅋ

 

 

이제는 이런 커스텀도 등장하기 시작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