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면 쓸수록 증식하는 레포트..결국 시험공부 시간을 갉아먹으면서 완성했다.
다 쓰고나니 보고서라기 보다는 오랫동안 게임잡지 읽었던 걸 그냥 모아둔 것 같기도 하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읽어보시고 도움이 좀 되는지, 틀린 내용은 없는지 덧글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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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론
II. 과거 - 일본 게임시장의 변천
1. 제 1세대 – 게임 시장의 형성(1970년대)
2. 제 2세대 – 산업으로 발전한 비디오 게임(1980 ~ 1987)
3. 제 3세대 – 닌텐도를 중심으로 한 3강 체제(1988 ~ 1994)
4. 제 4세대 – 비주얼의 혁신이 낳은 패러다임의 변화(1995 ~ 1999)
5. 제 5세대 – 소니의 독주 체재(2000 ~ 2003)
III. 현재 - 일본 게임시장의 위기
IV. 미래 - 변화의 물결
1. 게임 시장의 새로운 활력
2. 거치형에서 휴대용 게임기로의 중심 이동
3. 향후 전망
V. 결론
VI. 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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